Toggle navigation

자주 묻는 질문

예전에는 좋아요만 넣어도 인기게시물에 노출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좋아요로는 일시적 노출만 가능하고, 꾸준한 활동이 이뤄져야 계속 유지가 됩니다

사진 또는 동영상이 포스팅 된 후 빠른시간내로 좋아요 또는 조회수가 올라가면 해당 포스트가 일시적으로 인기게시물로 노출됩니다.

하지만 그 후에는 사람들이 자연적으로 볼 수 있을만한 양질의 컨텐츠가 있어야 지속적으로 유지가 됩니다.

작업량은 현재 올라가있는 인기게시물들과 비교하여 좋아요 수를 파악해 그것 보다 많은 수로 작업을 하면 됩니다.

* SNS프렌드는 인기게시물 노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노출 보장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URL보는 방법은 아래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https://snsfriend.co.kr/service/help/2

URL입력후, 조회하기를 통해 해당게시물이 맞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포스트 좋아요, 동영상 조회수 늘리기 작업의 경우 :

24시간 자동으로 주문을 처리합니다. 주문을 하시면 보통 30분 이내로 작업이 완료되며, 인스타그램의 자체적인 업데이트, 서버점검 또는 주문폭주시에는 최대 3일까지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작업속도는 조절할 수 없습니다. 작업은 서버상태에 따라 느리게/빠르게 작업될 수도 있습니다.
1. 충전페이지에서 충전하실 금액을 선택합니다.

2. 충전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충전 내역에서 현재 진행되는 충전내역에서 입금정보를 눌러 SNS프렌드의 회사계좌로 지정된 입금자명으로 입금을 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주의점은 지정된 입금자명(숫자 7자리)으로 입금을 하셔야 입금처리가 됩니다.

오입금 문의는 이곳 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SNS프렌드는 주문을 대량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작업시 필요한 트래픽비용을 저렴하게 확보가 가능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통 SNS의 정책 업데이트로 인해서 이탈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SNS프렌드는 작업된 수에 대해서 이탈률이 적습니다.

또한 목표수치에서 이탈된 작업에 대해서는 SNS프렌드가 언제든지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AS관련 문의는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진행해주세요.
SNS프렌드의 작업은 매크로 및 봇을 사용하지 않는 안전한 서비스입니다.

또한 SNS프렌드는 불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URL보는 방법은 아래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https://snsfriend.co.kr/service/help/1

URL입력후, 조회하기를 통해 해당게시물이 맞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대표적인 이유는 해당 게시글이 전체 공개가 되지않았거나 좋아요버튼이 비공개여서 그렇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서비스 진행이 되지않으며, 작업 진행을 위해서 공개범위 설정을 수정해주세요.
SNS프렌드는 SNS를 키우는데 도움을 주는 마케팅 시스템입니다.
SNS프렌드를 이용해 소셜미디어의 팔로워, 좋아요, 조회수 등을 쉽게 늘릴 수 있습니다.

안전한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며,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NS프렌드의 모든 서비스는 24시간 언제든지 시스템에서 주문을 자동으로 작업 하고 완료 합니다.
SNS프렌드를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셜미디어를 선택한 후, 서비스 리스트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고릅니다.
2. 작업을 원하는 계정/사진/동영상 URL을 입력합니다.
3.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해 해당 URL이 유효한지 확인합니다(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한정).
4. 작업을 원하는 수량을 입력합니다.
5. 필요 시 메모(본인 참고용)를 입력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SNS프렌드는 미리 잔고를 충전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로그인 후, 잔고충전을 하시면 충전금이 생기게됩니다. 원하시는 서비스를 주문하시면 해당 금액만큼 잔고가 차감됩니다.
서비스 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주문하시면 시스템에 자동으로 전달되어 처리됩니다.

전달된 주문은 SNS프렌드 시스템에서 작업을 진행하여 주문완료를 합니다.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인터넷 주소창에 snsfriend.co.kr 을 입력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최적화가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손쉽게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월요일-금요일 09:00~18:00 까지 운영합니다.

※ 국가공휴일 및 대체휴일 준수합니다.
※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 모든 문의는 최대 48시간 이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분완료라는것은 주문주신 링크에 대해 저희 시스템에서 더이상 작업이 불가능할 때 적용되는 주문상태 입니다.

예를들어, 주문자님께서 10,000 포스트 좋아요를 주문하셨는데 저희 시스템에서 트래픽 부족으로 8,000 좋아요 밖에 전달을 못했다고 가정한다면, 8,000좋아요에 대해서만 잔고를 차감하고 나머지 2,000 좋아요 에 대해서는 자동 환불처리해 부분 완료로 처리 된 상태 입니다.
고객님이 주문을 하면 SNS프렌드 메인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주문이 처리되어집니다.

따라서,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하셔도 정확하고 빠르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보통 고객님이 주문을 하고 고객센터로 주문확인 요청 이메일을 보내시는 동안 주문이 완료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주문 시 고객님께서 직접 URL검증을 진행하기 때문에,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재주문을 원하시는 주문의 상태가 "완료"로 전환되면, 원하시는 만큼 다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중' 상태에 있는 URL은 반드시 주문상태가 "완료"로 변해야만 재주문이 가능합니다.

* '진행중'상태에 있는데 동일한 URL로 주문을 하시면 작업 수량이 겹쳐 보상이 불가능하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하시면 주문정보가 자동으로 SNS프렌드 시스템으로 전달이 됩니다. 전달된 주문은 시스템에서 알아서 처리 하고 주문의 상태는 작업이 완료가 될때 까지 "진행중"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시스템에서 주문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주문상태가 "진행중" 에서 "완료"로 전환됩니다.

# 간혹 작업이 완료가 되었는데 주문상태가 "완료"로 변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SNS프렌드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실 경우, 메인홈페이지 상단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세요.
SNS프렌드 사이트에서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해 찾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주소를 잊어버리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찾아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 요청시 해당 아이디는 즉시 탈퇴 처리되며 계정정보(아이디, 이메일, 주문내역, 충전금)는 모두 삭제됩니다.
회원탈퇴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아래 필요한 정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SNS프렌드 유저아이디

충전금이 남아있을 경우 먼저아래 링크에서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작성해 주시고 환불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아래 링크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https://snsfriend.co.kr/deposit/refund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진행중인 주문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탈퇴요청이 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주문이 완료상태가 되면 탈퇴처리가 진행됩니다.
충전금이 1원이상 남아있을 경우, 환불날짜에 전액 환불처리를 한 후 탈퇴처리가 진행됩니다.
SNS프렌드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다른 곳을 통해서 작업 및 광고를 하게되면 작업되는 수량이 겹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겹친 수량에 대해서는 따로 추가작업을 드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원활한 작업을 위해서 주문해주신 주문이 아직 "진행중" 이라면 다른매체를 통해 작업 및 광고 하시는 것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남은 충전금의 환불은 매월 2일에 환불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작성해주시면 처리드리겠습니다.

https://snsfriend.co.kr/deposit/refund
주문을 하시면 주문정보는 SNS프렌드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 주문을 처리하게 됩니다.
따라서 주문취소 및 환불은 시스템이 주문진행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하였을때만 가능합니다.
단, 주문 후 3일이 지나도 주문이 시작 되지 않는다면 고객님은 "취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3일이상 주문시작이 안될 경우)하여 주문을 취소할 경우,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잔고로 환불됩니다.


# 주문이 취소되면 자동환불이 처리됩니다.
# 진행중 주문, 이미 완료된 주문에 대해서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주문이 "취소" 상태로 변하는 동시에 주문하신 금액은 잔고로 자동 환불됩니다.
주문완료 후 현재수량이 목표수치 아래로 내려갔을 경우 A/S가 가능합니다.

목표수치 = 주문전 수량 + 주문수량
(예) - 주문전에 팔로워 수가 500명이고, 주문하신 팔로워 수가 100명 이라면, 목표수치는 600명 입니다.
만약 목표수치에 도달하지 못한경우, 문의하기페이지에서 A/S 신청을 문의해주세요.


a # 주문완료 후 추가로 서비스로 들어간 수량에 대해서는 A/S가 불가합니다.
# URL 또는 유저아이디를 변경하실 경우 A/S가 불가능 합니다.
# 현재수량이 목표수치보다 많을 때 이탈이 발생하면 책임소재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A/S는 현재수량이 목표수치 아래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